서울은 대한민국의 수도이자 천만 명이 넘는 인구가 거주하는 대한민국의 가장 큰 대도시입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하나입니다. 한강은 도시를 남북으로 가르며 흐르고 있습니다. 광대한 산도 도시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서울은 빠르게 변화하는 전통과 현대를 모두 아우르는 첨단 도시로 유명합니다. 이것은 도시를 매우 독특하게 만듭니다.
조선시대에는 서울을 ‘한양’이라 불렀고 일제강점기에는 ‘경성부’라고 불렀다. 그러나 1945년 8월 15일 광복 이후 ‘서울’로 이름을 바꾸었다. 1946년 새 정부가 출범하면서 서울이 대한민국의 수도로 선정되었습니다. 오늘날 서울은 한국의 문화 중심지가 되었으며 5개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과 5개의 고궁이 있는 곳입니다. 이 도시는 또한 700개 이상의 박물관, 미술관 및 극장을 자랑합니다.
서울행 항공편을 예약하여 도시가 제공하는 역사적 기념물과 풍부한 전통과 문화를 살펴보세요. 북촌 한옥마을을 방문하여 한국의 전통 가옥과 과거 사람들의 부산오피 생활 방식을 살펴보십시오. 서울을 찾는 또 다른 이유는 전통예술 공연과 한식을 즐기기 위해서다. 그러나 여름에 서울을 방문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많은 재미있는 활동과 맛있는 여름 요리를 맛보며 갈라 타임을 가질 것입니다. 한국의 여름은 7월부터 8월 말까지로, 덥고 습할 수 있습니다. 여름 더위에도 불구하고 서울은 할거리와 먹을거리가 가득한 즐거운 시간을 약속합니다.
무더위를 날려줄 서울 한강공원 공중수영장! 한강변에는 총 6개의 공공수영장이 있어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다. 잠원, 잠실, 망원, 광나루, 여의도, 뚝섬 수영장입니다. 수영장은 8월 25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됩니다. 이 수영장 이용 요금은 더 저렴합니다. 또한 철저하고 엄격한 수질 관리로 안전합니다. 여의도와 뚝섬 테마파크에는 물대포, 유수풀 놀이기구, 분수대 등 특별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또 다른 더 큰 매력은 한국에서 가장 큰 워터파크 중 하나이며 서울 외곽에 위치한 캐리비안 베이입니다. 캐리비안 베이는 이름에 걸맞게 한국에 있으면서도 카리브해의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스페인 스타일의 건물과 야자수가 있습니다. 해적선은 또한 모든 눈의 냉소입니다. 이 워터파크를 찾는 방문객들은 18미터 높이에서 떨어지는 워터슬라이드가 360도 루프를 형성하는 아쿠아루프(Aqualoop)에서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워터파크는 또한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26미터 높이의 슈퍼 슬라이드를 제공합니다. 캐리비안 베이는 또한 가족과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은 유아용 수영장과 유아용 수영장에서 스릴 넘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서울의 다른 명소로는 에버랜드 리조트,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찜지방(또는 한국식 사우나)이 있습니다. 서울은 몸과 마음의 활력을 되찾기 위해 여름에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